학술지

Korea Association For Aviation Security

학술지 논문투고안내

논문투고안내

회원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한국항공보안학회에서는 아래와 같이 2024년 제6권 학술지에 게재될 논문을 모집합니다.
아시다시피, 2023128일에 저희 학회지가 한국연구재단 등재 후보 학술지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항공보안학회의 학술적 연구와 항공보안 산업의 진흥을 위해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항공 보안에 관심 있는 교수 및 대학원생의 논문 참여를 희망합니다.

1.모집 원고 : 한국항공보안학회지

2.논문 주제 : 항공 안전, 보안 관련 법, 정책 등의 학문 분야

3.원고 마감일 및 발행일(연간 2회 발간)

일정(연간2)

원고 마감일

발행일

1

515

631

2

1115

1231

 

4.원고 작성 및 제출

원고는 학회 jams 홈페이지(https://kafas.jams.or.kr/)학술지-학술지관리또는 한국항공보안학회 홈페이지(http://kafas.or.kr/) 온라인 논문 투고를 통해서 투고해 주십시오.

원고 제출은 위 학회 홈페이지에 로그인(필요 시 회원가입) [신규논문제출]항목에 투고하시면 됩니다.

기존 온라인 회원도 JAMS 통합계정으로 다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논문 투고가 가능합니다.

논문은 심사위원의 심사 및 편집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게재 여부가 결정됩니다. 다만, 한국항공보안학회 홈페이지(http://kafas.or.kr/) 중요 공지사항(논문 투고형식)을 참고하여 작성해 주시고, 학회지의 편집요령에 맞지 않은 형식의 논문은 편집요령에 맞게 작성될까지 게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논문 신규 제출 시에는 반드시 논문상 투고자를 삭제하고 제출해 주시고 최종 수정 논문을 제출 시에 포함시켜 주십시오.

5.게재료 및 심사료 : 무료

 다만, 한국항공보안학회(http://www.kafas.or.kr/)정회원으로 가입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한국항공보안학회 편집위원회(kafas_editor@naver.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항공보안확회 편집위원회 올림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방침 이용약관 찾아오시는 길